Quantcast
Channel: LVP의 お姉黨舍 - 설정변경 확정+진행중 84%
Viewing all articles
Browse latest Browse all 4369

[007]-01 코누코피아 재단. 실직자들 대상으로 무료 식료품 기부

$
0
0
● 본 아카이브 포스팅 시리즈는 블로그 설정과 프라모델 작업 등과 연계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실제 역사와 관계없습니다.

● 일부 아카이브는 실제 역사와 관련된 참고자료 - 증언 및 기록 등이 기반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관련 코멘트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럴 경우는 

이러한 경우에 해당되는 구절은 밑줄친 굵은 글꼴이 적용되며, 커서를 올리면, 출처나 코멘트를 보실 수 있습니다.

.

하지만, 모든 굵은 글씨의 제목을 가진 포스팅이 실제 참고자료를 바탕으로 한 것은 아니므로, 일부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커서를 올려서 출처를 볼 수 있다면, 사료기반 혹은 관련 코멘트가 있다는 의미로 받아들이시면 되겠습니다.

● 포스팅 내용과 관련된 시제는 일반적인 시간의 흐름에 맞지 않을 수 있습니다.

● 본 포스팅 시리즈의 외국어 명칭은, 영어표기가 기본이며, 필요에 따라 외국어 표기를 할 수 있습니다.

● 본 포스팅 시리즈는, 상황에 따라 과도한 힌트 노출을 지양합니다.

● 본 포스팅 시리즈는, 프라모델 및 사료발굴 작업상황에 따라 연기될 수 있습니다.

● 본 포스팅 시리즈의 숫자 및 (본문의 숫자와 관계된) 구성 등은 상황에 따라 확대될 수 있습니다,











[1]

[The Atlanta Jounal] 코누코피아 재단. 실직자들 대상으로 무료 식료품 기부 (번역본)



<뉴욕 주에서 통조림 기부를 받는 실직자와, 관련 공익광고판>



1929년 11월 28일

- 실직자 및 빈민 우선으로 통조림 및 식료품 무료기부.
- 뉴욕주 주지사도 높은 관심 보여.


코누코피아 국제농업연구재단은 30일부터 주식대란으로 인해 피해를 입은 실직자나 빈민층을 위한 무료 통조림 및 식료품 기부행사를 한다고 밝혔다.

재단측 관계자는 지난 10일, 이제까지 제작한 통조림들을 실직자들과 빈민층에게 기부하기로 하였으며, "전국의 모든 실직자나 빈민층들을 위해 무료로 통조림들을 전달하며, 재단 마크가 붙어있는 가까운 관청이나 광장-공원과 같은 장소에서 전달한다"고 밝혔다.

특히 재단측은 시험적으로 뉴욕 외곽에 있는 후버빌을 대상으로 실시되며, 이후 전국으로 확대한다는 계획을 발표했다.

이에 대해 프랭클린 루즈벨트 뉴욕주 주지사는 "코누코피아 재단의 선례를 보고, 몇몇 대형 식품기업들이 기부행사에 동참하고 있다”며 “미국의 경제난 극복과 사랑나눔에 동참해 준 코누코피아 재단에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재단은, 노숙자 봉사 참가자를 모집하고 있다.



[2]

문서번호 : HIS-130521-12HQ-39
날짜: (현지) 1932년 8월 1일 ██:██
작성자 (발신) : (대표) ███████████ (당 중앙정보부)
발신지역 : 미국 (좌표 ████████████████)
수신자 : █████, ███████████, █████████████, ███████████, 당 정치위원회, GPS
수신지역 : 당사 본차원 (좌표 ████████████████)
주제 : 7월 28일 보너스 군대 강경진압 관련 █████ 사상자 목록




[ 데이터 말소 ]


tag :

Viewing all articles
Browse latest Browse all 4369

Trending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