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Channel: LVP의 お姉黨舍 - 설정변경 확정+진행중 84%
Viewing all articles
Browse latest Browse all 4369

[당 중앙정보부] 이래서 일베(+디씨)는 방폐장 집합소가 맞음ㅇㅇ

$
0
0
[1] 일베의 흔한 병신 Donald (근데, 카운터 ID는 아이디가 왜그래?? 보니까 요놈도 좀 이상한덧. 얜 정체가 뭐야? 컨셉놀이야?)


  • 아게무리1호 2012/06/10 21:02 답글
    왜 광주민주화 운동이 폭동이라 생각하는 것인지... 당시 광주에서는 민주화를 요구하는 시민들에게 발포를 했고 상관이 없는 일반시민들까지 체포되었었다고 알고 있는데...
  • DonaId 2012/06/29 01:43 답글
    폭동이든 민주화 운동이든 상관 없잖아요
    다른 프랑스나, 영국은 민주화든 폭동이든 아무 상관 안하는데 유독 한국만 폭동이라고 하면 민주화라고 바락바락 우기는군요.
    무기 들면 전부 폭동입니다.
  • cd950506 2012/07/12 17:26 답글
    DonaId 그건 좀 무리라고 보는데요. 그말은 앉아서 당하면서 죽으라는 소린가요?
  • DonaId 2012/07/12 23:58 답글
    cd950506 무슨소리죠?
    민주화 운동이라하면 앉아서 당하는게 아니고,
    폭동이라하면 당하는건가요? 거참 대단한 피해의식이군요.
    그리고 폭동 맞습니다
    http://www.ilbe.com/107131798
  • 북한간첩 2012/09/01 13:17 답글
    DonaId 폭동은 국권을 박탈하는 목적으로 일으키는 내란이나 반란인데, 오히려 내란을 일으킨건 전두환의 12.12 군사폭동이고, 광주는 이 폭동을 막고자 일어난 민주화 운동임.
  • 북한간첩 2012/09/01 13:18 답글
    DonaId 그리고 프랑스가 프랑스 대혁명을 프랑스 대폭동이라 하고, 영국이 명예혁명을 명예폭동이라고 함?ㅋ
  • DonaId 2012/09/01 15:31 답글
    북한간첩 와 닉값 제대로 하시네요~
    경찰을 차로 들이박고 무기고 털어서 방송국을 TNT 로 터뜨리면 그걸 민주화라 칭하나 보군요~

    지만원의 소송에서 알수 있는 것처럼
    합리적인 근거를 가지고 5.18이 폭동이라고 말하는 것은 표현의 자유죠~

    http://www.ilbe.com/121533622

    1.광주폭도들의 M-16 무장

    - 예비군, 경찰서 무기고 털어서 나올 수 있는 무기가 아님. 82년에 벌어졌던 우범곤 순경 사건 때도 예비군 무기고에서 카빈 꺼내서 범행 저질렀음.

    - 그리고 폭도들이 M-16으로 무장했다면 단순히 m-16 총상으로 군인에 의한 사망자수 따지는 것이 무의미해짐.

    2.중무장하고 경찰, 군인 복장을 한 폭도들

    - 목격자들 이야기 들어보면 옥상에서 군인이 저격했다는 식의 증언이 많은데 정부군이라고 단언할 수 있나?

    - 이 자들은 어디서 향토사단 쌈싸먹을 이런 중화기를 구했나?

    3.힌츠페터의 촬영 영상

    - 분면 힌츠페터는 20일에 광주에 도착해 21일 오후에 탈출했는데 이미 20일 폭도들이 군용트럭 탈취해 중무장하고 있었다.

    - 광주폭도들의 증언으론 21일 공수부대가 먼저 총격을 가하자 분노한 시민들이 경찰서, 예비군을 습격해 무장했다고 하는데 최소 하루의 시간차가 남.
  • DonaId 2012/09/01 15:33 답글
    북한간첩 5.18 민주화 운동의 진실
    http://www.ilbe.com/89381549

    광주 5.18은 과연 폭동인가 ? 민주化운동인가 ?
    http://www.ilbe.com/77398014

    당시 전세계 언론은 5.18을 폭동이라고 불렀다
    http://www.ilbe.com/76964674

    5.18폭동에 대한 미 국무부의 평가문서
    http://www.ilbe.com/18623331

    5.18 교과서 삭제 논란에 광주시 국민서명운동 실시
    http://n.newswave.kr/sub_read.html?uid=168454§ion=sc1

    5.18 민주화운동(사태)에 관한 북괴 간첩
    http://www.ilbe.com/107131798

    4.19 와 5.18 에 붙는 민주화 라는것에 대해
    http://www.ilbe.com/105224960

    민통당 대표 공식 5.18 폭동 인정
    http://www.ilbe.com/80463675
  • DonaId 2012/09/01 15:41 답글
    북한간첩 5.18 유공자와 6.25참전용사 비교
    http://www.ilbe.com/145694679

    홍어들이 5.18 에 목숨거는 이유
    http://www.ilbe.com/145553772

    法, '5·18민주화 운동' 비방 지만원 항소심도 무죄
    http://news1.kr/articles/787172


    [[5.18 최초사망자 논쟁 종결]]
    http://www.ilbe.com/146063994

    - 광우병시위등 지금과 별 다를바 없어. 4월달부터 시작한것.

    - 이미 4월 시위때 경찰서, 관공서등이 점거 됐음. 그래서 군대 투입 준비가 있던것

    - 결국 5월 15일에는 전경이 버스에 깔려 죽음

    - 이정도가 되자 교수를 비롯 자제하자고 함. 이때 특별담화가 나옴. 유신헌법을 개헌해서 전국민 직접 선거로 대통령을 뽑겠다고 함.

    - 그런데도 김영삼, 김대중은 소기의 목적을(목적이 뭐였을까?) 5월 22일을 기점으로 더욱 시위를 하기로 함

    - 기사에 날짜는 없지만 5월 17일 새벽?인가부터 전국 계엄으로 확대.

    - 가장 흔히 주장되는 인터넷 좌파뿐만 아니라 대학 교수들이 여러 책에서 주장하는 '전국 계엄으로 확대되서 5.18이 일어났다는' 주장은 소설일뿐.

    군 실제 투입의 배경

    - 광주안에서 최초 사망자는 김경철인가 하는 사람이 병원에서 경찰보다 몇시간 일찍 사망한게 맞음

    - 하지만 일련의 시위 흐름상 5월 15일에 전경이 죽은게 첫째.

    - 두번째는 광주 시위중에 경찰이 인질이 되고, 너무나 유명한것처럼 방송국, 경찰서등이 불타고 개판됨

    - 이와중에 경찰서장과 전남 도지사가 정웅 소장에게 군 투입을 요청함.
  • 북한간첩 2012/09/03 17:30 답글
    DonaId 일베 글은 읽을 가치 없고, 미국의 광주에 대한 진짜 평가는 http://phdzz.egloos.com/2754306 를 참고하길. 5월 15일 전경이 죽은건 서울역에서 일어난 일임. 전땅크는 직선제는 개뿔 모든 정치활동의 금지를 선언함. 4월 시위도 서울의 봄 일. 경찰서, 관공서 점령은 금시초문. 점령하게 냅뒀을까 모르겠네. 그리고 5월 17일 전국계엄 일어나자마자 서울의 봄 주도자들 다 끌려가서 광주에도 아, 이거 좆같네! 반응이 나오기 시작한거임. 사실 그전에 5월 14일에 민주대성회라는 집회가 열리긴 했는데 충돌없이 끝났었음. mbc가 불탄건 mbc가 광주의 참상을 전혀 보도하질 않아서 분노한 광주시민들의 좀 우발적인 행동이었고, 경찰서 불타는 둥은 다 전땅크시절의 언플. 김대중은 그때 신군부한테 잡혀있었는데 시위를 더 하기로 함 같은 소리하지 마셈. 경찰이 인질이 되는건 애석하게도 시위에서 흔하게 있는 일.
  • DonaId 2012/09/04 14:22 답글
    북한간첩 일베글은 가치가 읎으니 소통을 차단한당께!
    이거시 진리여 이거슬 읽으면 너도 민주화 되부려잉!
    계엄령때 선동당해서 무기고 턴건 괜찮고, 견찰은 좀 맞아도 된당께!
    어휴 온갖 글이 추측이네
    좌좀들이 외치던 그 '팩트' 는 어디갔냐?
    민심이 흉흉해지고 북한은 간첩들 남한에 침투시키는데 계엄령 선포 안했어봐라 바로 북한중심 적화통일 됬지
    광주 참상? 견찰이라고 버스로 쳐죽이는게 참상이냐?
    그리고 서울???? 엄연히 광주에서 광주시민이 버스를 폴리스라인에 들이받아서 경찰 4분이 순직하셨다 개새끼야

    라도 홍어새끼들이 그렇게 말하던 '쌍도견찰'은 어디갔냐?
    호남사람이 명령해서 호남인들로 구성된 계엄군들이 가서 땅크로 니들 훈련시킨거다.
    어리숙하게 속아넘어가고 우롱당한 홍어새끼들
    뭐? 김대중이 더 이상 시위를 안한다고?
    쩔뚝이새끼는 대체 어느 다리를 쩔뚝이는거고, 앙망문은 어떻게 된거냐? 광주 518 공식 사이트에도 핵대중새끼가 선동한 사실이 다 나와있다.
    전땅크의 언플? 헛소리한다. 있는 그대로 찍고 보도를 해도 그게 언플이냐?
    니들이 보고싶은거만 보고, 보기 싫은건 조작이라고 매도하는게 표현의 자유냐?
  • URAD 2012/09/05 01:15 답글
    북한간첩 왜 님은 증거제시가 이리 빈약하죠
  • 북한간첩 2012/09/05 17:15 답글
    DonaId 솔직히 너같으면 니가 총 맞고 있는데 어떻게든 무장을해야 할거 아니니.. 그리구 선동당했단 정확한 근거는 어딨어…. 북한이 선동하려고 간첩 보내려면 한두명은 당연히 안되고 백명정도 보내야 될 거 아냐.. 그런데 상식적으로 그게 가능하니? 그리고 이미 5월 18일 부터 경찰이 폭력진압을 해서 유혈사태가 많이 일어났었는데, 버스에 치인 사건은 그 과정에서 일어난 안타까운 일인듯. 그리고 광주 민주화 운동 진압경찰이 충청도인이든 전라도인이든 경상도인이든 무슨 상관이야; 제발 지역감정이 아닌 민주화 운동의 선에서 보자. 광주가 아니라 경상도에서 일어났으면 이거 빨았을꺼냐? 그게 아니라 개혁주의자와 보수주의자의 입장 차이잖아. 그중에서 전라도에 개혁주의자가 많고 경상도에 보수주의자가 많을 뿐이고. 왜 광주 민주화 운동을 그런 입장으로 보니 ㅡ;
  • DonaId 2012/09/05 19:40 답글
    북한간첩 총을 맞고 있었다고요???
    계엄령 선포이후 먼저 친건 분명 광주시민이었을텐데요?
    그떄당시 정치성을 이용하여 정부를 뒤집는다는 명목으로 사람들을 우롱하고 선동한뒤 '먼저' 쳤다는 여론이 돌게 했습니다.
    그리고 북한이 선동하려면 한두명은 안되고 백명정도?
    당신 진짜 한심합니다. 3일마다 2명씩 해도 1달이면 10명이고 선동하는데 100명??? 뭔 헛소리 합니까 ㅋㅋㅋㅋㅋ
    시민들 속일땐 5명도 충분합니다. 허위사실 유포하면 금방 사람들이 속는거 모릅니까? 광우뻥때 어땠나요? 그게 무슨 수천명이 조작한거같죠? 그거 15명이 조작한겁니다. 그러면서 시민들이 알아서 과장하고 부풀린거죠.
    이미 5월18일 경찰의 유혈사태? 무장폭도들은 머리도 세탁하나보네요.
    http://blog.naver.com/happing94/30146361388
    5월 17일 계엄확대 조치 이후 5/19(월 요일)자 신문입니다^^ 이 때 대부분의 사람들은 학생시위로 불안감을 느끼고 있었던 과정에서 정부에서 비상대책을 시행하였다고 인식했지 쿠데타 같은건 생각하지도 못죠. 그런데 다른지역은 평온을 찾았는데 오직 전라도 광주는 시위가 발생하였고 결국 폭동의 형태로 전개되었습니다. 단지 전라도를 자극할만한 사건은 김대중 연행 이라는 기사 밖에 없었다는걸 감안하면 [과연 이것이 민주화운동 이었나] 의문이 드네요.
    민주화 운동 선에서 보자고요? 그럼 왜 광주시민들은 경상도 계엄군이 온다고해서 총을들었을까요? 지역감정이 고조되었을때 계엄령 내려졌다고 빵 터진겁니다.
    광주가 아니라 경상도에서 터졌으면??? 이런 일은 광주말곤 다른 지역에서 일어날수가 없습니다 호갱님. 당신의 이상론은 잘 들었습니다.
    개혁주의, 보수주의 참 포장잘하시네요.
    그래서 광주시민들은 당시 인터뷰할때 쌍도놈들 시를 말려버리겠다며 총을 들었다고 했나보군요 ^^
    민주화 운동은 단순한 지역감정과 빨갱이들한테 선동당한 광주시민들을 이용했단 증거가 있죠.
    http://blog.naver.com/happing94/30146361903

    http://newslibrary.naver.com/viewer/index.nhn?articleId=1998122900209106001&edtNo=45&printCount=1&publishDate=1998-12-29&officeId=00020&pageNo=6&printNo=24078&publishType=00010

    준비된 폭동
    http://postfiles6.naver.net/20120905_133/happing94_1346841665689G3iTH_JPEG/b81e71fa1892880da63abe8892aa0da3.jpg?type=w2
  • 북한간첩 2012/09/05 23:14 답글
    DonaId 여기서 님은 광주 시민들이 무조건 선동당한다고 규정하고 있는건감.. 그리고 어떤 사람이 옆에서 "야, 너 병신이래 ㅋㅋ" 하면 "헐, 나 병신이였구나!!?" 하고 믿을거임? 그리고 백번 양보해서 선동당할수 있다 쳐도 북한이 간첩을 5명이나 보내는것도 거의 불가능하죠. 서울과 광주는 300km가 넘게 떨어진 데다가 당시 남북간 대치상태는 매우 심각했던 시기이기에 북한군이 어떻게 휴전선 인근지역 및 해역의 각종 감시망을 뚫고 보낼 수 있을리가. 또한 당초부터 정말 북한의 개입이 있었다면 군사정권이 이 좋은 떡밥을 그 당시부터 놔둘 리 없이 이것을 신물나게 우려먹었을 것이 너무나 자명한데, 북한 간첩 개입주장은 5.18이 어느정도 복권된 이후부터 보수진영 주변부에서 서서히 고개를 들기 시작했고, 정작 당시 군사정부측 인사들로부터는 이런 얘기가 없음. 전두환도 그냥 "일종의 폭동이였어!"라고 했지 북한이 개입했다고 말한적 없음. 그리고 시위과 광주에서만 일어났다니.. 서울의 봄이란게 뭔진 아남..
  • 북한간첩 2012/09/05 23:21 답글
    DonaId 그리고 좀 더 재밌는 사실 몇개를 알려드림 미 국방부 자료임. ▒▒▒은 부분기밀이라네영; http://phdzz.egloos.com/2754306 참조하셈.

    (1)
    ▒▒▒▒▒▒▒▒▒▒▒▒▒▒▒▒ 전두환은, 정부 조사관들에게 학생과 시민들이 군인을 구타하는 영상물을 찾아낼 것을 명령했다. 이 사진을 구하려는 계획은, 타임지나 뉴스위크지같은 외신 보도가, 저항하는 민간인에 대한 군인들 - 대부분이 특전사 병력 (Special Force)이 잔인하게 대처하는 모습을 보도한 것을 상쇄시키려는 의도이다. 그리고, 그러한 물증은 반정부 활동에 적극 가담하고 있는 사람들을 체포하는 데에도 이용할 수도 있다. ▒▒▒▒▒ (하지만) 아무것도 발견해낸 것이 없다. 광주의 주민들이 정부 대표자에게 협조를 하지 않은 것이 원인으로 추정된다.


    (2)
    친정부적으로 비쳐지거나, 광주 시민에 호의적이지 않게 보이기 위해 편집된 영상물을 구하려는 노력과 관련하여, 전두환은 주일 한국 대사관에 일본 TV에 방영된 영상물 VTR을 보내도록 지시했다. ▒▒▒▒▒▒▒▒. 일본 TV의 보도물은 전두환에게 유리하게 작용하다기보다는, 전체적으로 광주 사태에서 특전사 병력이 과잉대응했다는 것을 보다 확실하게 보여주는 것이 될 것이다. 만약 전두환이 그 영상물의 일부라도 활용하고자 할때는, (그 필름에) 꽤 상당 부분에 손을 대야 할 것이다.


    ▒▒▒▒▒▒▒▒▒▒▒▒▒▒▒▒▒▒▒▒▒▒▒▒▒▒▒▒▒▒ 광주 사태 발단시, 특전사 병력이 보여준 모습이 적절치 못한 행동이였다고 말하는 사람이 있긴 했지만, 아무런 조치도 취해지지 않았다. ▒▒▒ (징계?) 조치가 취해질 경우, 군 내부에서 문제가 될 수 있다. (주요 핵심 집단이 그 잡음의 소지가 될 것인바, 특전사 지휘관들은 군부 내의 첫번째 핵심 집단의 인원들이기 때문이다.) ▒▒▒ 적절한 징계 절차는, 어떠한 형식이 되었든지간에, 장시간에 걸쳐 겉으로 드러나지 않게 조금씩 취해질 것이다.

    1. 당시 전두환은 자체적으로 땜빵처리를 하려고 시도했던 것으로 보입니다. 뉴스위크지나 타임지같은 외신의 보도가 자신들에게 불리하다는 걸 알고, 일본의 한국대사관을 통해서 녹화테이프를 입수하고, 가위질을 하려고 했던 것으로 보여지지만, 이 비디오조차도 써먹으려면, 대패질을 심하게 해야 할 정도라고 보고하고 있습니다. 돌려말하고는 있지만, 가해자와 피해자가 누구인지 분명하게 표시되어 있지요. 게다가, 전두환이 떳떳하다면, 굳이 필름에 가위질을 할 필요가 있었을지도 의문입니다. 당시 전두환을 비롯한 신군부는 보안사를 통해 언론을 장악하고 있었던 건 만 천하가 다 알고 있는 사실이니까요.



    2. 군 내부에서도, 폭력진압에 대해서 말이 많았던 듯 하고, 당시 미국 측은 '어떤 형식으로든 처벌을 할 거다'라고 예상했지만, 결국은 그냥 넘어갔습니다. 당연합니다. 12.12 쿠데타 (1979)의 전개 과정에서도 봤듯이, 전두환의 핵심 인사들은 대부분이 특전사 소속이고, 당시 노태우는 수도경비사령관 (현 수도방위사령부)였으니, 군 중추 지휘관들이 자신들을 처벌할 리는 없을 테니까요.

  • 북한간첩 2012/09/05 23:22 답글
    북한간첩 한국 시각 기준 5월 21일 오전을 기해, 한국 육군은 전라도 출신 장교들을 폭동 진압임무를 위해 광주 지역으로 이동하도록 명령했다. 이 지역 출신 장교들이 더 성공적으로 데모를 진압할 것이며, 지역 유대감과 지역에 대한 지식을 갖추고 있을 뿐만 아니라, 같은 말투를 사용하기 때문이라는 것이, 이 명령을 하달한 이유다. 이 명령은 일부의 반발을 샀지만, 큰 저항은 아니였으며, 대부분은 마지못해 명령에 복종했다.


    이 문서에서는, '폭동진압을 더 효율적으로 하기 위해', 전라도 출신 장교들을 배치했다고 합니다. 일부 반발은 있었지만, 별 탈없이 넘어갔다는 내용도 있고요. (여기서 우리는 국민군 개념이 아닌, 일본군식의 사병화의 패악질을 보고 있습니다.). 북한 특수부대가 잠입해 있다면, 말투가 똑같은 전라도 출신 장교들을 투입할 이유가 있었을까요? 북한에서 전라도 사투리를 쓰는 사람이 얼마나 된다고요. 차라리 중정 소속 대공수사반 수사관 양반들에게 총을 쥐어주고 부대에 끼워주는 게 낫지 않겠어요? 뭔가 좀 이상하다고 생각하지 않나요?

  • 북한간첩 2012/09/05 23:23 답글
    DonaId ●광주에선 폭도나 폭동, 그리고 북한 특수부대 같은 거 없었다. 가해 주체와 피해자가 분명하다. 광주민주화운동이 '사회불순분자들인 폭도들, 혹은 북한 특수부대가 선동질해서 일어난 폭동'이라면, 전두환은 왜 기를 쓰고, 영상물을 찾으려고 했을까? 진짜로 북한이 했다면 껀수가 확실했을 테고, 미국이 관련 문서에 한줄이라도 언급했을텐데, 왜 하지 않았을까?



    ●안개정국이라 불렸던 1980년 3월부터 광주에서의 학살이 벌어진 5월까지, 신군부 측은 치밀하게 계획된 정권탈취의 음모를 벌였다. 그것도 미국에게 (일부 부대의) 병력승인 요청을 요청하면서까지.



    ●다행히도, 군 내부에서는 약간이나마 이에 대해 반감을 품었던 사람이 존재한다. 안타깝게도, 삐뚤어진 당시 군 조직과, 일본군의 영향인 무조건적인 상명하복, 그리고 나라와 국민을 위한 국민군이 아닌 독재자의 사병화가 된 군대에게는 별 영향을 주진 못했다.


  • 북한간첩 2012/09/05 23:24 답글
    DonaId 미국은 12.12 쿠데타부터 전두환 집권까지, 많은 '편의'를 봐 줬습니다.



    1980년 광주에서의 참상에 대해서도 말이지요.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들이 남긴 비밀문서에

    당시의 참상이 그대로 기록이 되어있고,

    그것들이, 독재자에게 불리한 기록이라는 걸 보면,

    이래서 역사라는 건 무서운 존재입니다.


  • DonaId 2012/09/06 11:42 답글
    북한간첩 그냥 퍼오기만 해서 글이 얼마나 빈약한지 모르는구나?
    그것도 한 글에서 주관적인글로 무장했네.
    사실은 전혀 없고 오로지 추측만 난발하는구나.
    니들이 그리 울부짖는 '팩트'의 링크좀 줄수 있겠니?
    난 널 위해서 그때 당시 신문까지 퍼줬는데, 나한테 돌아오는건 이미 선동당한 사람의 주관적인 글이구나.
    더욱 어이없는건 내 글에 반박은 못하고 그냥 퍼오기만 할줄아네.
    일단 내 글이나 반박해봐라 어디가 잘못됬고 무엇이 문제인지.
    일본을 까면서 일본의 조작된 증거를 들이대고, 미국을 증오하면서 미 국방부 자료를 들이대는게 이상하지 않은가?
    그리고 http://phdzz.egloos.com/2754306 친일 블로그좀 어디 갔다가 치워라 오글거린다.. 으 시발 내 손발 아 보면서 존나 오그라드네 ㅋㅋㅋㅋㅋ

    니가 그렇게 부정하는 북 간첩은 김대중 개새끼가 전부 묵인했다. 개새끼 시발 연평도 사건 일어나는데 일본에 축구보러가네 미친핵대중새끼 ㅋㅋㅋ
    그리고 기밀? 개소리한다 원본 링크 부탁이요^^
    없으면 조작인거 알지 병신아 헛소리 줏어듣지말고 제대로된거나 봐라.
    민통당 알밥들이 조작한걸로 밝혀진게 언제인데 아직도 이런 부실한 자료로 반박하냐.

    DonaId 경기동부 학생당원 “모텔서 단체 숙식하며 댓글 알바”
    http://www.dailian.co.kr/news/news_view.htm?id=294047&sc=naver&kind=menu_code&keys=1

    "영등포 모텔서 단체로 댓글 알바" 고백 파장
    http://news.hankooki.com/lpage/politics/201206/h2012062613380774640.htm

    구당권파, 대선 때 청소년위 댓글 알바 등 불법선거 동원
    http://www.newscham.net/news/view.php?board=news&nid=66636

    민노당 청소년위원 "2007년 대선때 댓글알바했다"
    http://www.viewsnnews.com/article/view.jsp?seq=88003

    이게 바로 '진보'라는 것들의 실체다
    모텔서 단체로 숙식, "노회찬-심상정 비난하는 동영상까지 제작"
    "5.12 폭력사태, 당연한 일이다. 내가 계속 활동했으면 나도 그랬을 것"
    http://www.newdaily.co.kr/news/article.html?no=116192
  • 점찔럿 2012/09/01 14:28 답글
    일베종자가 요기잉네
  • autokio 2012/09/05 01:13 답글
    홍어 새끼들 : 우... 우덜은 폭도아니야 탕탕타탕탕 명불허전 전라도!
  • 애얭이 2012/09/05 11:05 답글
    정말 한심합니다.
    5.18은 폭동이 맞습니다.
    언제까지 자기들이 했던일을 일본인마냥 조작해댈 것인지..



조회수 확인하다가 발견한 병림픽의 현장.

어차피 예전에 관련 사건은 여기뿐만 아니라, 다른 곳에서도 분쇄했으니 생략함

근데 일베(=디씨 ≥ 정사갤+북괴도발갤+야갤)야 병신들이니 뭐 그렇다쳐도

내가 제일 궁금한 건, 요새끼들은 지들이 무슨 정론지라도 되는듯한

저 되도않는 자신감은 어디서 나오는 거지?


쟤들은 환빠들마냥 기초적인 사료해독도 못하면서 왜저러지? 그런 걸 보면, 쟤들이나 아고라+서프라이즈와 더불어 사방사 ㅄ들이랑 뭐가 다른지 궁금함.

(이미 해당 확인절차를 모두 거쳐서 취소된, 그리고 그와 관련된 예전 오발사고를 유발한 원인처럼) 단순히 저쪽 눈팅하러 들어가거나 한다면 뭐 그러려니 하겠는데, 저거처럼 보란듯이 이상한 소리 하고 다니면, 사람취급받을 생각을 안하는 게 좋음.

Viewing all articles
Browse latest Browse all 4369

Trending Articles



<script src="https://jsc.adskeeper.com/r/s/rssing.com.1596347.js" async> </script>